리더스코스메틱, 춘절 맞아 호텔과 특별 프로모션
리더스코스메틱, 춘절 맞아 호텔과 특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2.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 등 인기 마스크팩 증정
사진 설명 : (좌)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전경, (우) 리더스코스메틱X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프로모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 www.leaderscosmetics.com)이 중국 최대의 명절인 '춘절(2월 14일~2월 22일)’을 맞아 오늘(13일, 화)부터 명동 인근 주요 호텔들과 투숙객 대상 마스크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을 방문한 중국 관광객에게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등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명동 일대 호텔들과 함께 진행한다.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마스크팩인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를 비롯해 다양한 마스크팩 제품을 증정하며, 경품 소진 시 종료된다.

특히, ‘메디유 아미노 더블 모이스처 마스크’는 2016, 2017 2년 연속 리더스 전체 매출에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 ‘메디유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으로 꼽히는 ‘아미노산’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등 수분 보습성분이 90% 이상 배합된 앰플이 함유되어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파라벤 6종 및 피부 자극 유발 성분 10가지를 무첨가하여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명동은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이다. 평창올림픽 등으로 국내를 찾은 관광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리더스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웨이보와 익스피디아, 씨트립 등 온라인 부킹 사이트 내 ‘르와지르 호텔 서울 명동’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