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오픈행사 개최한 박준미장 부천 북부점
대규모 오픈행사 개최한 박준미장 부천 북부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1.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미장 부천 북부점(원장 박문은)은 지난 11일 오픈 기념으로 대규모 헤어페스티발을 개최, 지역시민들의 관심을 유도하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쳐 지점 홍보전략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로얄백화점 광장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부천시민의 문화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볼거리와 최신 헤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이볜트를 개최함으로써 향후 고정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박준은 원장은 `유행의 물결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스피드시대에 살고 있는 세대에게 올 유행 스타일을 알리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호응 덕분에 홍보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헤어 페스티발은 이밴트 전문 기획사인 늘푸른이 맡아 행사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치밀한 계획하에 진행됐다. 행사전 인쇄물을 배포하여 관심을 유도했고 나레이터들의 안내에 이어 오프닝 뮤직으로 참여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행사는 헤어쇼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밴트가 펼쳐져 이전의 오픈쇼와는 차별화를 이루는 데 주안점을 뒀다. 나레이터의 소개와 함께 판토마임 전문가의 무대와 코믹한 만담이 어어졌으며, 재즈 댄싱팀의 화려한 공연이 관심을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