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7일 헤어월드 `98 프리헤어쇼
4월 27일 헤어월드 `98 프리헤어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2.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미용사회 공동주최.. 분위기 조성 박차








"제27회 헤어월드 `98" 대회에 앞서 이 행사의 사전홍보와 분위기 조성을 위한 프리헤어쇼가 대한미용사회 중앙회와 KBS의 주최로 오는 4월27일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2년마다 개최되는 헤어월드 챔피온쉽 대회의 서울 유치를 기념하고 국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을 유도하는 등 사전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으로 공영방송과 연계한 국내 최초의 대규모 헤어쇼라는 점에서 관련업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헤어쇼는 KBS의 방송기술단과 한서커뮤니케이션즈가 공동 기획하며 지난 30년대에서 90년대까지 국내의 헤어 번천사를 소개하고 국내 헤어패션을 선도하는 베스트 7인의 쇼를 선보이게 된다. 이와함께 국내 정상의 모델들이 펼치는 최신유행 헤어모드 쇼, 영화 속의 헤어디자인, 국내 1백인의 헤어디자이너가 펼치는 다이나믹한 헤어 패션쇼 등 다채로운 공연계획을 세워놓고 있다.



기획을 맡고 있는 한서 커뮤니케이션즈의 박찬규 사장은 『이번 행사는 세계 중진국 60여개국 이상이 참가하는 헤어월드 `98 서울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마련된 사전행사』라고 강조하면서 『외국인 4만명, 내국인 15만명을 유치한 지난 26회 워싱턴 대회에 뒤지지 않는 행사를 위해 다양한 홍보전략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