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 대대적 홍보전
박승철헤어 대대적 홍보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2.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인쇄매체 동원, `상상의 나라`전개








대대적인 사업확장에 나선 박승철헤어스투디오(대표 박승철)가 내달부터 TV-CF와 인쇄광고, 사외보를 제작해 홍보를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아름다움이 가득한 상상의 나라 (BEAUTIFULL MAGENATION)」을 메인테마로 잡은 전파광고와 인쇄광고, 사외보를 통해 확고한 이미지를 다질 방침이며 특히 프랜차이즈로는 드물게 전파광고를 실시해 각 체인점의 위상과 이미지 제고에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광고 컨셉은 「상상력」. 어릴적 놀이로부터 구름, 나무,신화에 이르는 채집된 일련의 스틸들과 강렬하게 컷트하는 동화상들을 자연스런 나열과 기계적인 편집으로 설명없이 보여준다. 타악기와 현악기를 이용한 현대적인 배경음악과 믹싱에 의해 변조된 사이버틱한 목소리 「박승철」은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해준다.



기획을 맡은 디자이너 전용재씨는 10년여에 걸쳐 채집한 이미지컷을 헤어디자이너의 분위기에 부합하도록 연결시켜 광고대행사인 포커스와 손잡고 3개월간의 작업끝에 4천만원의 제작비를 들여 완성했다고 밝히고 디자이너스 브랜드를 부각시키기 위해 박승철만이 갖는 헤어디자이너로서의 상상력에 주안점을 뒀다고 강조했다.



또 사외보는 5×7배판 계간지로 CURLT(컬트)를 메인테마로 칼럼, 문화, 사외뉴스, 디자인, 인터뷰 등 다양한 내용을 독특한 편집과 구성에 담아 전국 각 지점을 통해 배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