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교육
메이크업 아티스트 교육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3.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미장, 색채학, 메이크업 패턴 강의








박준미장(대표 박준)은 지난달 19일과 23일에 각각 프랜차이즈 본점과 지점에 근무하는 40여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3백20여명의 스텝을 대상으로 메이크업과 스탭교육을 실시했다.



갈채화장품 교육장에서 실시한 메이크업 교육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중인 경방필 문화센터 교육강사 조미경씨와 쟝피엘 플레리몽의 화장품강사 송승희씨를 초대강사로 색채학을 근간으로 한 컬러와 메이크업, 콘티작성과 발표, 대면실습, 시즌별 메이크업 패턴 등을 내용으로 약 6시간여에 걸친 교육을 마무리했다.



이번 교육의 주제는 「색채와 메이크업, 조명과 메이크업」으로 조명아래서 연출되는 가장 이상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시술자와 모델이 콘티를 작성하면서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을 해 교육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정기적으로 실시되는 스탭교육은 박준아트인 스티튜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5시간여에 걸쳐 진행됐다. 스탭들에게 가장 중요시되는 직업의식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교육에는 산업교육협회 윤영화 이사를 초대강사로 「직업인의 직업관」이라는 주제로 교육을 실시했다. 또 신세계문화센터 최경화 강사의 진행으로 머리손질의 기본인 드라이 테크닉에 대한 강의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