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디마사지 크림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
투쿨포스쿨, 바디마사지 크림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3.2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라인, 신개념 바디마사지 크림으로 간편하게 케어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바디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바디 슬리밍 신제품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는 수분감 가득한 워터 드롭 제형의 젤 크림으로, 건조한 바디에 보습과 영양은 물론 쿨링 효과까지 제공해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다. 버터넛 호박과 구아바, 핑거루트, 보이차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 탄력과 바디 라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신개념 바디 슬리밍 마사저가 세트로 구성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팔뚝, 복부, 허벅지 등 고민 부위에 크림을 바른 후 마사저를 피부에 흡착시켜 부드럽게 움직이면,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셀룰라이트를 자극해 흐트러진 바디 라인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 오랜 시간 서 있거나 운동 등으로 뭉친 근육을 마사지하는데도 도움된다. 흡입 세기에 따라 마사지 강도를 조절하면 된다. 가격은 18,500(200ml)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봄 기운이 완연해진 요즘, 옷차림이 가벼워지면서 숨겨왔던 바디라인 관리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펌킨 슬림 바디 쉐이퍼로 겨우내 움츠렸던 뭉친 근육과 늘어진 바디라인을 관리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