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웹드라마 화제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의 웹드라마 화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8.04.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폭탄 비행크림’ 50만 뷰 기록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지난 26일 공개한 B급 스릴러 무비 형태의 웹드라마 미스터리 뷰티 플라이트영상이 나흘 만에 약 5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주력 제품인 아이슬란드 수분크림(일명 비행크림)’의 특징을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건조한 기내를 배경으로 수상한 분위기의 승무원과 상황을 눈치채지 못한 승객들이 한 기내에 탑승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 인물들로 집중력 있는 전개 방식이 인상적이며, 스릴러와 코믹 장르를 넘나들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한 편의 영화같은 세련된 영상미와 긴장감 넘치는 음악은 물론 최근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제2의 라미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재화가 주연을 맡아 더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한 편의 영화를 본 느낌이다’, ‘무언가에 홀린 듯 끝까지 보게 된다’, ‘중독성이 강하다등의 댓글을 통해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층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웹드라마를 기획하게 됐다앞으로도 색다른 즐거움을 담은 콘텐츠들을 통해 친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영상은 자욱한 연기 사이로 강하고 날카로운 느낌의 미스터리 승무원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살다보면 때론 기묘한 경험을 할 때가 있다라는 나지막한 내레이션과 함께 어둡고 음산한 기내가 비춰지고, 어수선한 승객들 사이로 미스터리 승무원이 지나가면 상황이 정돈되는 기이한 현상들이 벌어진다. 이때 피부 속까지 찢어질듯 건조해 고통을 호소하는 20대 여성. 그 순간 미스터리 승무원이 비장한 표정으로 다가서며 긴장감은 한껏 고조되고 어떤 반전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아이슬란드 수분크림은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수분은 채우고 피부빛은 밝혀 이중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퍼밍과 브라이트닝 2종으로 구성됐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속과 겉의 이중 보습 및 72시간 보습 지속력을 확인받았으며, 각각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또한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