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어린이 전용 탈모방지제
여성.어린이 전용 탈모방지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로저스제품...디.알코리아서 판매
남성은 물론 여성과 어린이의 탈모방지를 위한 헤어제품이 출시돼 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주)디.알코리아가 최근 선보인 내츄럴 헤어즈가 바로 그것.특히 심인성 질환으로 나타나는 여성의 원형탈모증이나 남성들의 탈모,또 시험과 과중한 학습량으로 인해 생기는 어린이 탈모를 방지해 준다.



내츄럴 헤어즈는 탈모방지 전용 샴푸&컨디셔너와 두피조직과 세포활성화로 발모를 도와주는 코스메틱 스크럽 클렌져 2종으로 구성됐다.



내츄럴 샴푸&컨디셔너의 세정성분은 두피에 대한 자극이 적은 22종의 성분이 다양한 기능을 발휘해 두피와 모발을 청결하고 부드러우며 건강하게 가꿔준다.비듬과 가려움증까지 없애주는 기능을 한다.판테놀이 두피로 흡수되어 모발을 진하게 해주거 칼렌둘라,아이비,알로에베라 성분이 적당한 수분유지로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고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준다.



내츄럴 코스메틱 스크럽 클렌져는 자연약초 추출성분들이 모발과 혈관,두피세포에 골고루 적용해 두피노화를 억제하며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 탈모를 예방하고 발모를 촉진시켜 준다.



라놀린 유도체와 글리세린 등 모두 18가지의 복합성분들이 두피를 보호하여 부드럽고 윤기있는 머리결로 가꿔준다.내츄럴 헤어즈는 미국 다니엘 로저슷가 제조하고 (주)정식품이 수입,(주)디알코리아가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