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5.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 누룩으로 다시 태어나는 동안 피부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3대 장인 정신이 깃든 전통 누룩으로 동안 피부를 선사해줄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누룩 보습 크림과 누룩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은 3대째 이어 내려오는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담은 국내 최대 곡자 진주 곡자 공업 연구소의 전통 누룩을 주성분으로 하였다. 특히 진주산 토종 앉은뱅이 밀누룩과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제주 밭벼, 그리고 제주 화산 암반수를 전통 제조 기법으로 발효한 정수만을 담아 탄생했다.

다나한 본연진 누룩 보습 크림은 피부 보습과 항노화에 탁월한 효과로 극강의 보습을 선사하는 누룩 발효 추출물 외에도 5가지 종류의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속 건조를 잡아줄 뿐 아니라 피부에 수분 장벽을 생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여러 종류의 보습 크림을 사용해 보아도 속 건조를 잡지 못해 푸석푸석하면서 유분이 많은 피부가 고민이었거나, 자극이 없고 안전한 성분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라면 눈여겨봐야 할, ‘진짜 보습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다나한 본연진 누룩 클렌징 폼은 누룩 추출물을 함유하여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 수분크림을 방금 바른 듯한 완벽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쫀쫀한 거품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해 대기 오염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며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다나한 본연진 누룩 라인은 항노화 효능, 안전성이 입증된 혁신 소재의 개발 뿐 아니라 전통 누룩 보전이라는 사회적 기여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