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성분만으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하는 비건 코스메틱 ‘비브(Be:ve)’가 브랜드 뮤즈로 배우 고보결을 발탁하며, 앳스타일과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심플하고 내추럴한 무드 속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고보결은 특유의 깨끗하고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메이크업은 최소화하고, 비브의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한 맑고 촉촉한 피부 표현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비브 마케팅 관계자는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콘셉트와 배우 고보결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잘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고보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바쁜 일상 속 여유를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보 속 고보결이 소개한 제품은 ‘차가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으로 자작나무 수액을 50% 처방해 피부에 깊은 보습을 전달하고 보습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느껴지는 가볍고 산뜻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활력과 에너지를 공급해 생기와 촉촉함을 더해준다.
함께 선보인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은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보습 장벽 크림으로 건강한 피부 균형을 찾는데 도움을 주며, 약산성 비건 토너인 ‘버치트리 퓨어 토너’는 피부에 필요한 보습은 채우고 불필요한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한편, 비브(Be:ve)는 여러 내·외부 자극으로 쉽게 민감해지는 도시 피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된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지난 1월 론칭했다. 모든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지속 가능한 자연에 대한 소비자 의식이 확대됨에 따라 FSC 인증 친환경 패키지를 택해 산림자원을 보호하는 움직임에 앞장서고 있다.
비브와 함께한 고보결의 화보와 영상은 앳스타일 매거진 8월호와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