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뉴스킨 180°’가 피부 턴오버 케어에 적합한 5월을 맞아 ‘피부가 좋아지려면 용기가 필요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제품인 ‘뉴스킨 180°X글라스락 리미티드 패키지’는 오는 1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피부가 좋아지려면 용기가 필요해’ 이벤트는 뷰티와 생활용품이라는 이종 업계 간의 협업으로 뉴스킨의 사회적 가치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뉴스킨은 최근 생태보전 기업 숲 ‘뉴스킨 희망의 숲’을 조성하고,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품 용기를 제작하는 등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왔다. 글라스락 또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전개하며 지구와 미래에 공헌해왔다.
이번 이벤트 제품은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1세트 △뉴스킨 180° 프렙 앰플’ 2세트 △제로 웨이스트 파우치로 구성돼 있으며, ‘용기내는 분들께 용기를 드린다’는 컨셉으로 △글라스락 180° 에디션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은 뉴스킨 스킨케어 시스템 부문에서 10년 연속 누적 판매 수량 1위(2012년 1월~2021년 3월 기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AHA, BHA, PHA 3가지 하이드록시 애씨드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턴오버 케어를 도와주며 각질과 피지 제거뿐만 아니라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뉴스킨 180° 프렙 앰플’은 건강한 턴오버 부스트를 위한 나이트 앰플이다. 정제수 대신 순수 병풀잎수와 심해 미생물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한 피부 턴오버 및 안티에이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글라스락 180° 에디션’은 갓 지은 밥의 촉촉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쿠킹볼(310mL) 3개와 단단하면서도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오픈(490mL) 3개로 구성돼있다. 규사, 소다회, 석회석으로 만든 유리소재에 뉴스킨 180°의 키컬러인 레드를 적용해 재활용이 가능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유리 밀폐용기다.
뉴스킨 관계자는 “아직 뉴스킨 180°를 접하지 못한 소비자를 겨냥하면서도 환경을 위해 플라스틱 대신 유리 용기를 사용하려는 사회적 흐름에 맞춰 글라스락과의 콜라보를 진행했다”면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경험하고 지속가능성을 위한 실천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