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전통 프랑스 보태니컬 내추럴 브랜드 ‘이브로쉐’가 연말 맞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브로쉐’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4종으로 ‘고메 블랙베리 키트’, ‘멜팅 오렌지 키트’, ‘바스&샤워젤 컬렉션’, ‘아르간&로즈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기심의 정원‘을 테마로 한 향기롭고 신비스러운 컨셉의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추운 연말에 사용하기 좋은 보습 제품부터 워시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구성된 ‘이브로쉐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향기와 황금 가루를 뿌린 듯한 반짝이는 패키지로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그 중 이브로쉐의 ‘고메 블랙베리 키트‘는 입맛을 돋구는 상큼하고 달콤한 블랙베리향으로 과즙 넘치는 풍부한 향에 포근함을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감미로운 향기를 담아냈고, '멜팅 오렌지키트'는 상큼한 오렌지 시트러스향에 더해진 고급스러운 초콜릿 향기로 프랑스 유명 제과점에서 판매되는 말린 오렌지가 들어간 명품 초콜릿 향을 연상케 하며, 우울했던 기분까지도 달달하게 녹여 줄 만큼 설렘이 가득한 향기를 담아냈다. 이 2가지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스&샤워젤, 샤워오일, 핸드크림, 립밤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기로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이브로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중한 사람들을 직접 만나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일이 더욱 어려워졌지만,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하며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이브로쉐 홀리데이 에디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