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의 군부대 마트(PX) 누적 판매 수량이 57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군부대 마트(PX) 내 부동의 판매 순위 상위권 상품인 ‘달팽이 크림'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출시 이후 군부대 마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으며, 누적 판매 570만 개를 돌파하며(2013-2023년 1월까지 판매수량 기준) 군부대 영양크림 내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특히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기프트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특별 증정 기획 구성으로 국군 장병들이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아 PX선물템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듀이트리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보습과 탄력을 위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분이 듬뿍 차오르는 보습 케어 라인이다. 쫀쫀하고 영양감 가득한 제형으로 피부 밀착 케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 케어에 안성맞춤인 듀이트리 스네일 크림을 추천한다”라고 전하며, “10년 넘게 받고 있는 사랑만큼 더 좋은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듀이트리의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은 오직 군부대 마트(PX)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온라인 전용 패키지 단품으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