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편의성'으로 승부 쉬운 사용법으로 소비자 공략
뷰티업계, '편의성'으로 승부 쉬운 사용법으로 소비자 공략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8.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 뷰티 시대, 곰손들도 금손되는 이지 스타일링에 주목”

SNS 등으로 자신을 노출할 일이 많아진 요즘, 집에서 편리하게 외모를 관리하는 ‘홈 뷰티’가 정착하면서 셀프 스타일링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어려운 사용법으로 제품을 방치해두는 일이 많은 일명 곰손 소비자들을 위해 뷰티 업계에서는 우수한 기능은 물론 편의성까지 고려한 제품을 잇따라 출시 중이다.

초보자들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듯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 신박한 아이디어와 쉬운 사용법으로 주목받는 홈 살롱 아이템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바쁜 아침, 출근 시간에 쫓겨 아침마다 헤어 스타일링 시간이 모자라거나, 평소 헤어 스타일링 기기를 활용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초보자들이 많다. 특히, 아침 출근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미용실을 방문하면, 파마로는 연출되지 않는 일명 ‘손이고(손님 이건 고데기에요)’ 스타일링도 많은 터. 이에 보다나는 금손 부럽지 않은 스타일링은 물론 간편성과 안전성으로 갓벽한 웨이브를 쉽게 연출해주는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를 지난 16일에 선보였다.

오토 스핀 기능을 탑재해 7초만에 풍성하고 탄력있는 S컬을 완성해주는 #자동회전봉고데기 로, 히팅 커버 속 열판 사이에 모발을 넣고 좌우로 회전하는 스핀 버튼을 누르면 열판이 자동 회전하며 손쉽게 S컬 웨이브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열판 좌우 상단 26개의 에어홀에서 나오는 히팅 에어를 사용할 경우 지속력 강한 탱글한 S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이 어려운 초보자들의 경우 화상 등 제품 사용 시 쉽게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두려움도 있기 마련이다.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는 히팅 커버 속에 봉/판고데기 열판이 내장되어 화상 등으로부터의 위험까지 차단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히팅 커버가 탑재되어 보다 안전한 스타일링 및 편리한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 후 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프리볼트 기능을 적용해 편리성까지 더했다.

아이브로우가 사람의 인상을 좌지우지 한다는 사실은 이제 누구나 알고 있지만 평소 눈썹의 균형을 맞추기 어려워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약간 아쉬운 메이크업으로 외출하는 경우가 많다. 키스뉴욕의 ‘아이브로우 스탬프’는 퍼프를 사용해 도장을 찍듯이 눈썹을 그리는 제품으로, 한번의 터치로 완벽한 아이브로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 미세 구상파우더에 피부 유사 성분인 알킬실란과 퍼짐성이 좋은 실리콘을 코팅해 밀착감을 높였으며, 슬라이딩 파우더가 얇고 고르게 스탬프에 도포되어 뭉침 없이 선명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물과 땀에 강한 생활방수 텍스처로 쉽게 지워지지 않아 별도의 수정 메이크업 없이 눈썹 모양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내츄럴 브러운과 다크브라운 두 가지 컬러와 소녀스러운 동안 연출을 돕는 ‘일자형’, 자연스러운 굴곡으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치형’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눈썹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서 바디 트러블 케어에 대한 고민이 늘고있다. 바디 피부는 밀도가 높은 피지선이 분포되어 있는데다 각질층이 두꺼워 모공 밖으로 빠져나오지 못한 피지가 쌓이기 쉽기 때문이다.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 관리샵을 방문을 고민하고 있다면 집에서 간단하게 바디 각질 케어를 시작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의 ‘바디 필링 패드’는 1장으로 완성하는 바디 각질 케어템으로, AHA, PHA 성분을 함유한 바디 세정제가 적셔진 때밀이 타월 모양의 패드다. 이태리 타올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연약한 부위를 부드러운 버블로 케어해주는 엠보 패드면과 팔꿈치, 복숭아뼈 등 각질이 쌓이기 쉬운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메쉬 스크럽 패드 양면 형태로 제작돼 쉽고 간편하게 바디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샤워볼과 바디워시 없이도 패드 1장만으로 각질과 보습 케어가 한 번에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젖은 피부에 문지르면 풍성한 거품이 일면서 바디의 각질, 피지 등 노폐물을 제거하며 온몸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