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화장품 우수디자인공모전 주최하는 나드리
`95화장품 우수디자인공모전 주최하는 나드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4.12.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디자이너 육성...산학발전기여
나드리 화장품(대표이사 金德祿)은 95년 10월 「화장품 산업의 국제 경쟁력 강화」라는 테마 아래 「95 대한민국 화장품우수디자인공모전」을 주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화장품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욱더 적극적인 해외 시장에로의 진출이 요구되고 있으며 유통시장의 완전 개방이라는 상황속에서 외국 브랜드의 국내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화장품 산업의 발전과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화장품업계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우수디자인 공모전이다.



또 이번 공모전은 국제 경쟁력 강화에 있어서 디자인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발맞춰 화장품 전문디자이너의 육성등유기적인 산학협동을 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발굴을 통해 산업디자인의 발전에 한몫을 하는데 큰 의의를 갖는다고 할 수 있다.



작품공모는 제품 디자인(화장품 용기 디자인:기초, 색조, 향수등), 포장디지인(화장품 패키지, 쇼핑백등), 광고디자인(포스터:기업 PR 또는 제품광고)등 세부분이다·



출품자격은 대학생부문(전문대이상 디자인 관련학과 재학생 및 대학원생) 일반부문(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이다.



한편 나드리 화장품은 지난 94년 1윌 상공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디자인포장개발원이 주관한 제1회 우수포장(GOOD RACKAGE)상품선정제 화장품 부문에서도 1등상을 수상, 명실상부한 국내 정상의 화장품 메이커로 자리잡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