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알로즈 젠틀 하이드레이팅 로션 인기 급 상승중
이루, 알로즈 젠틀 하이드레이팅 로션 인기 급 상승중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23.12.01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화해 뷰티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수상 밝혀

(주)이루가 새롭게 런칭한 스킨케어 브랜드 알로즈(Alos)는 뷰티 앱 화해의 2023년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로션/에멀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알로즈(Alos)는 2023년 7월 브랜드 런칭 후 약4개월 만에 화해 유저들에게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는 설명이다. 

2015년 이래 9년간 이어온 화해의 뷰티 어워드는 1,000만 소비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국내 최대 뷰티 시상식으로 화해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한 제품에 대한 리뷰, 평점, 판매량 등의 여러 데이터를 검토해서 선정하므로 인기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4단계의 검증 시스템을 통해 공정하고 엄격하게 선정하기 때문에 공신력이 높기로 유명하다.

알로즈(Alos)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FUN FOR EYE, FUN FOR SKIN으로 보는 즐거움과 바르는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하여 소비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브랜드의 미션을 담아내기 위해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제품력과 로고, 제품 패키징 등에 다양한 디자인적 요소를 활용하여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브랜딩화했다는 평가도 이끌어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알로즈(Alos)의 제품은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은 만큼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라면서 "스킨케어의 핵심인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초점을 맞춰 기본에 가장 충실한 화장품으로 슬로우 에이징을 위한 첫 번째 스킨케어로 적합한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여 고객과 다양한 즐거움을 공유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로즈(Alos)의 알로즈 젠틀 하이드레이팅 로션, 알로즈 모이스처 밸런스 토너 스킨케어 2종 모두 피부 유해성분 20가지 무첨가, 화장품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분 26가지 무첨가,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 피부자극지수 무자극 판정 제품이다. 또한, 알로즈 모이스처 밸런스 토너의 경우 화해 유저 295인 설문단 결과 발림성 만족도, 제형 만족도, 순하다고 느꼈어요,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등에서 모두 99%의 만족도를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