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 가속도
티르티르,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 가속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2.2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특성에 맞는 판매채널 확대

티르티르(TIRTIR)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르라이프(TIRLIFE)가 각각 ‘시코르’와 ‘오늘의집’에 입점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입점은 각 브랜드의 특성과 소비자층에 맞는 판매 채널과의 매칭으로 선정되었다. 티르티르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좀 더 가깝게 만나볼 수 있도록 뷰티 편집샵 ‘시코르’에 입점,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오늘의집’에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티르라이프 제품들을 입점한다. 이처럼 신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리면서 소비자들이 티르티르와 더마티르, 티르라이프, 포스트에세이 등 티르패밀리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2월15일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의 오프라인 매장인 강남점과 홍대점에 입점했다. 매장에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물광 라인’부터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마스크 핏 톤업 라인’ 2종, 작년 12월 기준 글로벌 누적 판매 1,250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쿠션 라인’ 5종 등 티르티르의 인기 제품들이 입점됐으며, 이를 기념하여 말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코르 입점에는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마스크 핏 톤업 크림’이 국내 최초 공개됐다. ‘마스크 핏 톤 업 크림’은 탄탄한 보습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올인원 커버 톤 업 크림으로 번거로운 기초 단계 없이 간편하게 화사한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온라인 집들이, 사진 등 라이프스타일 관련 콘텐츠와 커머스, 시공 등 홈서비스 영역까지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위한 클린 라이프 제품을 선보이는 티르라이프의 스테디셀러 품목 ‘클린 케어 라인’과 베스트셀러 ‘디어 코튼 생리대 라인’ 등 총 40종이 입점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