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비(PHILIP B),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모션 오픈
필립비(PHILIP B),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모션 오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2.2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메이크업 살롱과 협업, 약 90분 과정 프로그램 구성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필립비(PHILIP B)가 우선 헤어메이크업 살롱과 협업하여,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필립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필립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다양한 헤어 고민에 맞춘 필립비 제품을 사용하여 두피와 모발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건강하고 윤기나는 헤어로 케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두피와 모발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두피 디톡스&히팅(25분)을 시작으로 두피 쿨링(10분), 모발 솔루션 케어(5분), 컨디셔닝(5분), 에프터케어 스타일링 마무리(30분)으로 약 90분간 스페셜하게 진행된다.

필립비는 니콜 키드먼, 샤론스톤, 레이디 가가, 기네스 펠트로, 브랜드 피트 등 할리우드 최정상급 배우들의 헤어케어를 담당해온 헤어닥터 PHILIP의 30년간에 특별한 노하우를 집약하여 탄생한 브랜드로 건강하고 순수한 식물성 추출물과 맞춤형 에션셜 오일 배합 레시피로 고농축, 고함량을 담아 헤어에 가장 효과적인 보타니컬 파워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필립비의 마케팅 담당자는 “우선 헤어메이크업 살롱과 함께 진행되는 ‘필립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vip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보다 직접적인 방식으로 필립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이 직접 필립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필립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은 필립비의 공식 브랜드몰(philipb.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