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임상 데이터로 증명하는 브랜드 헤리티지 담아”
“20만 임상 데이터로 증명하는 브랜드 헤리티지 담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0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포헤어,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을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은 닥터포헤어의 두피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솔루션 ‘헤리티지 샴푸’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헤리티지 샴푸의 향조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헤리티지 에디션 2종을 비롯해 시너지 효과를 주는 두피강화 폴리젠 토닉, 두피 딥클렌징 폴리젠 스케일러 제품과 함께 구성된 ▲솔루션 세트 2종으로 각각 선보인다.

‘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닥터포헤어가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탈모케어 분야를 더욱 세분화해 ‘두피 안티에이징 탈모샴푸’라는 새로운 영역을 확장하며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발 밀도, 강도, 뿌리 볼륨 등 모발 자체의 힘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으며, 두피 보습과 탄력, 치밀도를 강화하여 전반적인 두피 안티에이징 돕는다.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3가지의 매력적인 향과 시원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차별화된 스페셜 에디션을 표현하기 위해 패키지 또한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감성으로 완성됐다. ‘고객의 두피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함께 고민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문과 문고리를 형상화한 디자인이 눈길을 끌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두피케어 센터를 운영하며 연구실 문을 열고 고객을 직접 마주해온 지난 10년의 헤리티지와 20만* 임상 데이터가 증명하는 기술력을 담을 수 있는 요소를 고심하다 이번 패키지 디자인을 구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닥터포헤어는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 구매시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브랜드 핵심 가치인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이 새겨진 감각적인 디자인의 ‘배스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 한층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리파인먼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2013~2023년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 고객 데이터 기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