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오버 글로이 틴트’ 화보 공개
에뛰드, ‘오버 글로이 틴트’ 화보 공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4.03.2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이 컬러 개발 및 자문에 참여

‘에뛰드’에서 새로운 모델 ‘라이즈(RIIZE)’ 발탁과 더불어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라이징 K팝 그룹 '라이즈(RIIZE)의 모델 발탁 소식은 신제품 오버 글로이 틴트 화보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화보 속 라이즈는 오버 글로이 틴트 컨셉과 어울리는 상큼하고 청량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오버 글로이 틴트는 2024년 글로우 립 트렌드를 반영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립글로스를 바른 듯 풍부한 광택감과 쫀쫀한 오일막으로 볼륨감 있어 보이는 립을 연출해준다. 오랫동안 촉촉하게 립을 보호해주며, 동물성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포뮬러인 점도 특징이다.

또한 오버 글로이 틴트는 평소 글로우한 립 연출을 선호하는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이 개발 및 자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번 협업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컬러는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일리한 컬러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피부톤의 소비자들이 입맛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퍼스널 컬러를 반영하여 제작하였다. 투명한 바디 외관에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맑은 오아시스 광택을 연상하게 했으며, 핸디한 사이즈로 사용의 편리성을 더했다.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잘 어우러지는 립 틴트로, 1호 ‘깜고 로즈 젤리’는 코랄 레드와 로즈 색상이 오묘하게 섞여 봄웜 라이트톤에게 추천하며, 2호 ‘치유의 피치 숲’은 부드러운 코랄 컬러로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린다. 그리고 3호 ‘또리한 애플 레드’는 얼굴에 형광등 켠 듯 안색을 밝혀주는 레드 색상으로 봄라이트, 봄브라이트 톤과 잘 어울리며, 4호 ‘수달리쉬 브라운’은 분위기 있는 코랄 브라운 립으로 가을 웜톤 맞춤 컬러다. 이어 5호 ‘밤비 체리’와 6호 ‘확신의 핑크스톤’은 각각 쿨한 핑크빛이 가미된 브라이트 로즈 컬러와 한 톤 차분한 쿨톤 핑크 컬러로 여쿨에게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