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색조제품으로 인기끄는 파스화장품
저자극 색조제품으로 인기끄는 파스화장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1.1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원료 사용, 뛰어난 안전성







저자극 색조화장품에 대한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국내에 시판된지 3개월도 채 안된 파스화장품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럽에서도 안전성 높은제품으로 이름난 로레알그룹의 파스화장품은 주력제품인 스킨케어 제품외에도 저자극의 고기능 슬리밍 케어와 콤팩트·페이스파우더·아이 아이너, 아이 마스카라까지 색조제품을 갖추고 있다.



피부에 수분 공급 기능을 겸한 슬리밍 케어 제품은 비만에 대한 이중의 슬리밍 작용으로 특허까지 얻은 파스의 꽁베떵스 멩쐐는 특히 주목 받는 제품이다. 포도당유입을 억제하는 효과를 검증하는 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추출물 스핑고자가 지방 형성 과정에서 지방 세포로 당분이 흡수되는 것을 제한하고 리포좀 카페인이 지방제거 과정에서 지방세포 출구를 자극하는 등 지방분해 효과가 우수하다.



또한 오렌지 스킨은 유연작용이 뛰어난 살리실산이 피부를 매끄럽게하며 필수 지방산이 풍부한 글리세롤과 살구기름이 습윤작용을 한다. 피부를 부드럽고 매트하게 정리하고 벨뱃의 부드러움을 느낄수 있게 한 파스의 콤팩트 제품인 아에리아뿌드르 르브르는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안전성 높은 처방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섬세한 피부 질감과 투명하게 빚나는피부로 깨끗한 이미지를 가꿔주는 페이스파우더인 아에리아 뿌드르 리브르는 안전성 높은 처방외에도 압축파우더의 장점과 가루파우더의 장점을 동시에 살린 고기능성 파우더이다.



국내에서는 지난해부터 엘레강스 월드가 독점수입해 전문점을 통해 공급하고 있으며 올해부터는 판촉지원과 영업활동지원을 대폭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의 좋은 반응에 따라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박3일간 파스의 갸리니에 바랭(본사 사장)과 롤랑 제르베(본사 부사장)씨가 내한, 파스화장품의 96년도사업계획 및 판촉과 지원 협의를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