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공진, 새해 맞아 2025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 출시
초공진, 새해 맞아 2025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12.19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사(푸른 뱀)’ 형상화한 패키지로 프리미엄 가치 담아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의 '초공진(CHOGONGJIN)'이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해 청사(푸른 뱀)를 모티브로 ‘신년 리미티드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탄력, 그 이상의 초탄력 초공진’이라는 모토 아래, 840시간에 걸쳐 발효한 핵심성분 BIO공진™과 귀한 한방 성분 처방으로 힘 있고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이번 기획세트는 십이간지의 여섯 번째 동물인 청사의 변화와 재생, 지혜의 상징성을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컬러로 표현해 차별화된 품격을 강조했다. 기획세트는 초공진의 대표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영안’과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2종 세트로 구성됐다. 각 세트에는 스킨, 로션, 크림 본품 3종과 에센스, 크림 등 견본품 5종이 포함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공진 기획세트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며, 2개 이상 구매 시 40%, 온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만 원 이상 구매 시 ‘소생 미니어처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미샤·초공진 매장과 초공진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전략부문 조예서 부문장은 “이번 기획세트는 초공진만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변화와 재생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마음을 품격있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을 비롯해 미샤, 어퓨,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기초와 색조, 한방과 더마 분야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전 세계 41개 국가 5만 6천여 개 매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성장과 수익을 균형 있게 달성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