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릭, 2024 국제소싱페어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참가
올릭, 2024 국제소싱페어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12.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및 특허 기술 공개 통해 혁신성 강조 활발한 소통
사진 설명 : 2024 서울국제소싱페어 및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 참여한 올릭 부스 모습.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올릭 메타폴라아로마(ORLIC, 이하 올릭)는 2024 국제소싱페어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 참가해 자연 성분을 활용한 혁신적인 신제품과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각각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 C홀과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 제3홀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혁신적인 신제품과 특허 기술로 이목 집중

올릭은 이번 박람회에서 매직 모델링팩, 타블렛 다이브 엑토인 마스크, 셀프핏 미스트 크림 & 로션, 타블렛 다이브 폼클렌저 등 총 4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공개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들은 친환경 패키지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혁신 기술이 적용돼 방문객과 바이어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매직 모델링팩은 쌀겨, 엑토인, 콜라겐 성분으로 구성되며, 기존 모델링팩의 가루날림을 없애고 미네랄 에센셜 오일이 포함되어 물만 붓고 저으면 모델링팩이 완성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사용 중 색상이 변하는 특허 기술도 돋보인다.

타블렛 다이브 엑토인 마스크는 국내 최초 물만 부어 사용하는 무방부제 마스크 시트로, 고농축 탄산 앰플 타블렛과 엑토인이 들어가 있어 뛰어난 피부 장벽 케어를 선사한다.

셀프핏 미스트 크림 & 로션은 토너, 앰플, 세럼, 크림의 기능을 한 병에 담아낸 고보습 제품으로, 사용자가 물을 추가해 계절과 피부 타입에 맞게 조정할 수 있어 개인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타블렛 다이브 폼클렌저는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탄산온천수를 농축한 타블렛이 들어가 있어 물만 넣어 쓰는 폼클렌저로, 사용 후 타블렛만 추가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휴대성이 뛰어나다.

이 제품들은 모두 자연 유래 성분과 올릭의 독창적인 기술력이 결합된 특허 제품으로,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실현하며 ESG 가치에 부합하는 제품들이다.

글로벌 바이어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가능성 논의

이번 행사에서 올릭은 약 1,500명의 방문객과 국내외 해외 바이어, 그리고 다수의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유럽, 북미, 동남아시아, 중동 등 다양한 지역의 바이어들이 올릭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성에 대해 깊은 관심을 보였다. 여러 바이어들이 올릭의 제품 유통 및 협력 가능성을 논의했으며, 글로벌 시장 진출의 새로운 기회를 열었다.

특히 국제소싱페어에서는 MD 상담회를 통해 다양한 기업의 MD들과 상담을 진행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또한,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는 뷰티 분야의 주요 인플루언서들이 올릭의 신제품을 체험하며 이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공유,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

올릭 메타폴라아로마 권오역 대표는 “이번 국제소싱페어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엑스포에서 올릭의 혁신적 신제품과 특허 기술이 많은 주목을 받았다”며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상담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 다양한 협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하며 지속 가능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올릭은 앞으로도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며, 친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