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이재혁)는 자사의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신규 라인인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을 지난 3월 17일 네이버 공식몰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타필®의 78년 피부과학 노하우가 담긴 이번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은 미세먼지와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일시적인 붉은기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자극받은 민감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피부가 고요하게 가라앉은 듯한 안정된 상태로 회복시키는 효과를 보여주며, 소비자들에게 ‘세타필® 피부 고요’라는 별칭으로 각인되고 있다.
세타필®은 2023년 출시한 ‘수딩 폼 워시’에 이어 이번에 스킨케어 토너, 세럼, 크림까지 추가로 선보이며,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클렌징부터 보습까지 전 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했다.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의 모든 제품은 핵심 성분인 ‘시카’를 기반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알라토인, 펜타비틴 성분이 각 제품별 제형과 기능에 맞게 적절히 배합돼 있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11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민감성 피부 자극 0.00% 테스트와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인 붉은기 완화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저자극 포뮬라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타필® 수딩 폼 워시’는 알란토인과 트리플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민감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효과적이며, 풍성한 버블 폼 제형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 77%의 딥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세타필® 수딩&컴포팅 시카 밸런싱 토너’는 시카와 알라토인 성분으로 배합돼 외부 자극으로 인한 일시적인 붉은기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가벼운 워터 타입으로 닦토, 흡토 등 피부 컨디션에 맞는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세타필® 수딩&컴포팅 시카 리스토어링 세럼’은 고농축 알란토인과 펜타비틴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속보습을 채워주며, 피부 본연의 건강한 광채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주력 제품인 ‘세타필® 수딩&컴포팅 시카 카밍 페이스 크림’은 시카와 세라마이드NP 성분의 조합으로, 사용 3일 만에 외부 자극에 인한 일시적인 붉은기를 68% 감소시키고, 2주 후에는 피부 장벽을 100% 개선하는 효과를 보여준다. , 이와 함께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87% 완화시키고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을 입증했다. 또한 진공 펌프 용기로 설계돼 내용물이 공기와 접촉되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내용물을 끝까지 밀어 올려 잔량까지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갈더마코리아 이재혁 대표이사는 “새롭게 출시한 세타필® 시카 케어 페이셜 라인은 민감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고자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과를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다”며 “갈더마코리아는 앞으로도 독보적인 피부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각기 다른 민감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피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