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라인 디자인 개발
메이크업 라인 디자인 개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25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그립, 나뚜라 의뢰받아 제품라인 완성



브라질 화장품시장의 리더인 「나뚜라」는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의 디자인 개발을 데그립 고베 앤 어쏘시에이츠에 의뢰했다. 데그립은 고품질의 제품들로 정통성과 심플함을 주장하는 이 브랜드를 위해 여성적인 우아함으로 다듬어진 전문적 성격의 현대적이고 아름다우면서 질적인 디자인을 추구하였다. 매우 순수하고 엄격한 형태들은 브랜드의 현대적 감각을 확연하게 드러낸다.



금속성의 매트실버 색채는 연한 색조에 의해 재차 선명해지고 이 제품라인은 열정적인 텍스추어와 중간이 불룩한 특이한 형태로 인해 여성적인 관능성을 전달하면서 다가오는 새로운 밀레니엄의 정신속에 자리매김된다. 이러한 혁신은 오직 여성에게 봉사하기 위해 진행됐다.



즉 제품의 구성이나 케이스 구조의 디자인에 있어서 모든 것들은 즐거운 색조화장을 위해 구상되고 실행된다. 나뚜라는 여성들에게 고녀 자신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자유를 부여한다. 나뚜라는 매우 폭넓은 칼라파레트를 제공하면서 얼굴, 입술과 눈의 화장을 위해 립스틱, 펜슬, 파우더, 콤팩트. 마스카라, 화운데이션, 클렌징 등의 완벽한 제품라인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들은 그들의 전통적인 유통망인 22만명의 판매상담원들에 의해 직접판매 형태로 지난해 11월말 브라질에서 출시됐으며 데그립의 설립자인 조엘 데그립씨가 참석한 신제품 발매식은 같은해 11월 11일 상 파울로에서 거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