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의 계절, 여름철 필수템 다양한 선크림 눈길
자외선의 계절, 여름철 필수템 다양한 선크림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4.07.0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 충족시키는 선제품 출시

올여름 역대급 불볕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피부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되면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침착을 유발하고 칙칙한 피부 톤, 늘어진 모공 등 각종 피부 노화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 전체에 자주 바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시즌이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선제품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순한 블루아가베 수딩 선 젤’은 무엇보다 눈 시림이 적고, 끈적이지 않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의 선크림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특히, 블루아가베의 핵심 성분 ‘트레할로스’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분이 함유되어 여름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가히(KAHI)에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면서도 공기층만 남긴 듯 가벼운 사용감의 ‘에어리 핏 선스틱’을 비롯한 선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가히의 신제품 ‘에어리 핏 선스틱’은 스틱밤 형태의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바르는 순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부담 없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밀림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외선이 더욱 강해지는 여름철에 수시로 덧바르기에도 적합하며, 무선 이어폰처럼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가볍지만 탄탄한 보습력을 갖추고 있어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한다.

‘에이솔루션’(a solution)에서 촉촉함을 더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수분 선크림 2종’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수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아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