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리뷰] 한국화장품 '산심'
[Ad.리뷰] 한국화장품 '산심'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6.01.1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숙, 피부의 기품을 보여 주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山心)’이 영화배우 이미숙을 모델로 지난 12월 CF 촬영을 끝내고 1월초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동양적이고도 모던한 실내 분위기 속에서 신비스럽고 전통이 가미된 느낌의 음악과 함께 고귀한 자태를 드러낸 이미숙이 보인다. 움직이는 손길에서 단아한 입가의 미소와 영롱한 눈빛에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그녀를 향한 부드러운 목소리…



“당신 안에 있군요!

피부의 기품 - 산심”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화사하고 고운 피부를 간직한 이미숙은 여전히 많은 여성들에게 동경의 대상이다. 광고에서 보여 주는 원숙미와 품격 그 자체에서 귀함을 전하고자 하는 이미숙의 모습은 진정한 아름다움은 피부의 기품에 있음을 표현하고 있다. 피부를 위해 더욱 신중하게 화장품을 고르게 되는 나이에 피부의 기품을 이야기함으로써 ‘산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전달하고 있다.



최근 2, 3년간 많은 한방화장품 브랜드들이 나오면서 한방화장품을 써 봐야겠다고 생각해본 여성들은 “어떤 한방화장품이 정말 내 피부에 효과가 있을까?” 고민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한국화장품의 ‘산심’은 110년 산삼배양근 추출성분을 주원료로 한방의 특별함과 정성을 담은 재료를 최첨단 현대 기술과 접목시켜 기와 혈을 다스려 주는 제품이다. 우리 몸의 경락에 작용해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보강해 줌으로써 여성 피부의 3가지 문제점(피부 건조,피부의 칙칙함, 피부의 거칠음)을 해결해 주는 한방화장품이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