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적 영업전개 선언
공격적 영업전개 선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6.01.1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 워크샵 열고 올 매출 891억 다짐






(주)피어리스(대표 조중민)는 지난 5일(금)부터 7일(일)까지 2박 3일간 라마다 올림피아호텔에서 공격적인 영업을 위한「96 영업소장 워크샵」을 실시했다.



총1백명의 영업소장이 참가한 이번 워크샵은 날로 치열해지는 영업현장에서의 경쟁력있는 영업대응책과 영업소 운영실무 교육을 통한 영업소장의 업무 처리능력 향상 및업무효율화, 96년 피어리스 영업정책과 목표달성 결의를 목적으로 실시됐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국내 경제계, 학계의 저명한 교수들을 초빙해 국내의 경제동향 및 대응전략, 영업소장의 역할과 거래처 관리방법, 영업소 마케팅전략과 영업소장의 자세 등에 관한 강연이 이루어졌다.



또, 주제별 분임토의 시간을 통해 일선에 있는 각 영업소장들의 체험담과 성공사례발표를 통한 실질적인 정보교환과 영업상의 개선안 제시가 이루어졌으며 임원 및 유관 부서장들과 함께한 레크레이션시간을 통해 상하, 부서간의 허울없는 대화의 장이 마련돼 영업인의 사기진작 및 영업목표 달성을 위한 자신감과 애사심을 고취했다.



이번 96년 영업소장 워크샵은 어느 때보다 치열해진 장업계의 영업현실을 영업소장들이 재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8백91억(수출 포함) 매출목표 달성의 결의를 다지는 단합의 장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