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내추럴 선블럭 재출시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내추럴 선블럭 재출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F30의 로션 타입 자외선 차단제
한국존슨앤드존슨(대표 최승한)의 내추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비노의 천연 콩 성분을 함유한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선블럭 로션(SPF30/PA+++)’이 새롭게 재출시 된다.



이 신제품은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광알러지 테스트, 광독성 테스트를 통과해 평소 외출시에 사용하기 적합한 SPF30의 로션 타입 자외선 차단제이다.



활성 산소 생성 억제에 뛰어난 액티브 쏘이(천연 콩)와 비타민 C, E가 들어 있어 피부 자체의 자외선 방어능력을 강화하고 노화와 질병 유발을 막는 효과가 있으며, 미국에서 특허받은 광차단 합성복합체를 함유해 7시간이상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자외선의 10%에 해당하는 UVB를 표피에서 차단하는 것은 물론, 자외선의 90%로 화상, 피부노화, 피부암을 발생시키는 UVA를 함께 차단해 여름철 필수품목이다.



자외선 차단제는 외출 전에 햇빛에 직접적으로 노출 되는 목이나 가슴부위, 팔 다리에 고르게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비노 선블럭 로션은 오일 프리(Oil Free)로 사용감이 산뜻하여 매일 외출 전에 바르면 피부에 순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아비노 컨티뉴어스 프로텍션 선블럭 로션은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유명 백화점과 대형 할인 마트,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www.aveen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