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성형박람회 11월 28일 개막
뷰티&성형박람회 11월 28일 개막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7.3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벡스코에서 3일간 --- 220부스에 1백 업체 참가 예상


미용성형산업의 고도화 및 선진화를 목표로 하는 ‘국제 뷰티&성형박람회 2008’(International Beauty & Plastic Surgery Expo 2008)이 오는 11월 28일 벡스코 (BEXCO) 전문전시장 2홀에서 개막해 30일까지 3일간 열린다.




이번 국제 뷰티&성형박람회는 부산경남대표방송 KNN과 울산 mbc가 공동 주최하며, (주)메세코리아가 주관하고, 보건복지가족부․부산광역시․한국분장예술인협회․한국네일협회․한국메이크업협회․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장업신문 등이 후원한다.




이번 국제 뷰티&성형박람회는 2백20여 부스 규모에 1백개 업체가 참가하며, 인체과학과 의학을 기초로 한 미용성형산업의 고도화 및 선진화를 통해 새로운 성장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고 뷰티성형 산업의 시장 확대와 연관 산업의 동반 활성화를 선도함은 물론 우리나라가 동북아권 의료관광의 허브로서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주최 측은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관련 산업의 종사자들이 올바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일반인들에게 정확한 전달해 성형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평소 갖고 있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메이크업, 네일, 두피관리 등 뷰티 각계의 협회들이 경진대회, 세미나 등을 개최할 계획이어서 더욱 다양한 박람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인체 성형에 관련된 성형외과․피부과․안과․치과․산부인과․비뇨기과 등 의료기관과 관련 산업에서 사용되는 의료기기 및 기자재, 화장품, 향수, 피부미용, 미용기기, 네일&풋케어용품, 헤어 및 두피관리 제품, 탈모 치료제, 비듬 치료제, 모발 및 두피 진단기, 의료관광과 연계되는 스파 관련 기자재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 참가 신청은 오는 10월 말까지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www.ibps2008.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