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부산’ 개최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부산’ 개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0.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장협회, 오는 11월 29일 부산 벡스코서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신단주)는 오는 11월 29일 부산 벡스코에서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부산’을 개최한다.




2008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는 지난 2006과 2007년 분장협회가 서울국제화장품박람회에서 1, 2회를 개최한 바 있는 공신력 있는 대회로, 2008년 11월에는 부산에서 그 화려한 막을 열게 됐다.




보건복지부, 부산광역시, KNN 및 울산 MBC가 후원하고 (주)메쎄코리아가 주최하는 ‘국제뷰티&성형박람회2008(IBPS)’와 함께 막을 올리는 2008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부산)는 오전 고교대회, 오후 일반대회로 나누어 열릴 예정이다.




무한도전 메이크업 경진대회는 전국의 메이크업 교육생 및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하며, △패션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11월 15일까지 며 참가비는 고교부 3만원, 일반부 5만원이다. 자세한 대회요강 및 접수방법은 분장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경진대회의 참가자들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신병철 교수(‘텔미썸싱’, ‘해피엔딩’, ‘B형 남자친구’, ‘주몽’ 등 분장)의 ‘특수 분장의 기술과 활용’을 수강할 수 있으며, 세미나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 




고교 부문의 경우 가톨릭상지대학, 경남정보대학, 경북과학대학, 경일대학교, 구미1대학, 대구공업대학, 대구미래대학, 대구산업정보대학, 동부산대학, 동의과학대학, 동주대학, 부산여자대학, 영남이공대학, 영동대학교, 영산대학교, 우송대학교, 정화예술대학, 창신대학, 춘해보건대학, 한국방송예술진흥원 등 25개 이상 대학(교)의 미용 관련 학과의 입학특례와 장학금, 부상이 시상될 예정이다. 일반 부문에는 국내외 언론사 및 관련 기관장의 특별상이 시상된다.




신단주 회장은 “봄과 가을, 무한도전 메이크업 경진대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무한도전 콘테스트는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아트를 위해 무한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실력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대학진학과 장학금, 다양한 시상까지 거머쥘 수 있어 더욱 값진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www.kma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