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미국 메이크업 트레이드쇼 참가
한메직협, 미국 메이크업 트레이드쇼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7.1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TS, 세계 유일 메이크업 축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지난 6월 20~21일 미국 LA 파사데나에서 2일간 개최된 세계 유일 메이크업 축제 IMATS(International MakeUp Artist Trade Show 2009)에 참관했다.

IMATS 행사는 메이크업포에버, 맥, 크리오란, 네이미스, 시네마메이크업 스쿨, 하이드로리퀴드 피그먼트,조블라스코, MUA TV(Make up Artist television TV), 세나, 템투, 크라운브러시, 영블러드, 코겐도, 지바뷰티, 울프 FX메이크업 등 각종 뷰티브랜드, 뷰티스쿨, 뷰티 미디어가 하나가 되어 양일간 부스 설치 및 각종 메이크업 쇼가 펼쳐지며 메이크업 아티스트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20일에는 특수분장의 재료 몰드공법과 최초의 레드 카펫 메이크업, 3D바디페인팅, 크리오란의 가을 겨울 컬러 포어캐스팅, 디지털 메이크업, 에어브러시, 하이 HD 메이크업, 아방가르드 메이크업 시연 및 딕스미스 감독의 사인회 오픈 및 뷰티/ 환타지 부문 학생 경기와 쇼가 마련됐다.

이어 21일엔 환타지 메이크업, 시네마메이크업 스쿨(카펫 메이크업), 메이크업포에버(HD 메이크업),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 학생들의 패션런웨이 쇼, 템투 메이크업의 에어브러시, 캐릭터 메이크업/특수분장 부문 학생 경기 및 시상 등이 진행됐다.

행사 중에는 각종 메이크업 제품 할인판매 및 특수분장계의 거장인 딕스미스 감독 사인회 개최하는 등 유명 코스메틱 회사들의 특별 메이크업 세미나 강습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되기도 했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의 안미려 회장을 비롯한 참관단은 IMAT의 행사 디렉터인 마이클키(Michael key)를 직접 만나 미국 LA, 영국 런던, 호주 시드니등 1년에 세 번 치러지는 IMAT에 학생 참가 등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