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사, 주름개선 시즌 맞아 신제품 출시 봇물
수입사, 주름개선 시즌 맞아 신제품 출시 봇물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9.08.1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노화에 대한 새로운 이해에 따라 신성분 적용, 새로운 포뮬러 개발

여름 휴가철이 끝나고 본격적인 보습이 필요한 계절에 접어듬에 따라 각 수입사들이 주름개선을 위한 신제품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위해 최소 2~3년 전부터 제품개발에 착수하는 글로벌 화장품사들은 피부 노화현상에 대한 새로운 이해, 천연 유래의 효능 물질인 신성분 개발, 피부에 밀착력과 흡수력이 좋은 새로운 포뮬러를 적용한 신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각 사들은 피부가 재생되는 밤 시간에 주목해 나이트 제품들을 다수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눈가 부위를 위한 전용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다.


에스티 로더는 자사의 대표 제품인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를 유해환경으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도와주는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로 리뉴얼해 출시했다.


에스티 로더 연구진은 피부 세포는 각각 자신만의 클락 진이라는 유전자를 갖고 있어 이를 통해 각자 피부 세포 재생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클락진을 형성하고 재동기화함으로써 피부의 자연적인 재생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알게 됐다.


이 같은 연구 결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신제품은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크로노룩스 기술을 활용, 피부 자체의 재생 메커니즘을 자연스럽게 동기화시킬 수 있게 해 피부를 복구하는 피부 자체의 기능을 향상시킨다. 또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항산화 복합체들과 수분자석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히알루론산이 함께 작용하여 피부 보호와 재생을 위한 이상적인 환경을 향성한다. 용량 및 가격은 50ml, 14만5000원.


샤넬에서는 하반기 주력 제품으로 ‘울트라 꼬렉씨옹 리프트’ 라인 4가지 제품을 출시한다. 샤넬은 ‘생명의 건축학’이라 불리우는 건축학적 개념인 ‘텐세그리티(Tensegrity)’를 울트라 꼬렉씨옹 리프트에 적용시켜, 새로운 리프팅 메카니즘을 창조했다. 텐세그리티는 건축학 용어로 ‘tensional integrity’(긴장 상태의 안정성)의 축약어이다.


울트라 꼬렉씨옹은 텐세그리티 이론을 적용하여 탄력의 문제를 연구했으며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조직 사이의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최적의 기능을 하는 긴장 상태의 피부로 정의했다. 또 필리핀에 서식하는 마닐라 엘리미로부터 추출된 ‘엘레미 PFA’ 성분이 함유되어 세포의 중심부로부터 리프팅 효과를 발휘한다.


제품 구성은 ‘스컬프팅 퍼밍 쎄럼’, ‘울트라 퍼밍 나이트 크림’, ‘리프팅 퍼밍 데이 크림 SPF15’, ‘리프팅 퍼밍 훌루이드 SPF15’ 등 4종. 그린티 노트로 강조된 은은한 로즈와 자스민, 히아신스 부케의 향이 첨가돼 사용시 고급스럽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좋다.


디올은 캡춰 토탈 라인에서 아이제품 1종과 캡춰 R60/80TM XP 나이트 라인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눈가에 활력을 부여하고 붓기를 없애주는 ‘멀티-퍼팩션 인스턴트 레스큐 아이 트리트먼트’와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인텐스 링클 코렉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 ‘링클 코렉션 나이트 크림’이 바로 그 것.


캡춰 토탈 멀티-퍼팩션 인스턴트 레스큐 아이 트리트먼트는 아미노루민과 은행잎 추출물의 생물학적 이중 액션과 눈가에 효과적인 마사지를 제공해 주는 혁신적인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보다 확실한 효과를 전달한다. 비타민C보다 6배 강력한 아미노루민은 단백질의 산화 과정을 차단, 다시 환원시켜 노화의 징후들을 보다 강력하게 개선해 준다. 또 팔라디움이라는 특수 금속 재질로 눈가 부위를 빠르게 쿨링시키는 어플리케이터가 눈가를 리프팅해 준다. 용량 및 가격은 15ml, 11만5천원.


디올의 새로운 캡춰 R60/80TM XP 나이트 라인은 고도의 기술과 사용의 즐거움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강력한 밤 전용 주름 개선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인텐스 링클 코렉션 나이트 컨센트레이트의 극도로 부드러우며 새틴같은 세럼은 밤 동안 피부 세포 재생을 최적화하며 주름을 개선시켜 준다.


링클 코렉션 나이트 크림은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키고 극도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활성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오버나이트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의 놀라운 효능을 연장시켜 준다. 또 스템좀 나이트TM의 재생력에 엘라스틴의 재구성을 최적화하는 바이오-펩티드EL이라는 활성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의 탄성을 최상의 상태로 복구한다. 반짝거리는 크림은 매끄럽고 풍부한 에멀젼이 되어 미끄러지듯 발라지고 피부 속으로 녹아들면서 파우더리하게 마무리 돼 산뜻하다. 용량 및 가격은 50ml, 14만5000원.


크리니크는 남성들의 눈가에 젊음을 선사하는 최신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인 ‘스킨 서플라이즈 포 맨 에이지 디펜스 포 아이즈’를 출시한다. 바르는 즉시 다크 서클과 눈가의 붓기를 없애주며 충분한 보습효과를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눈 주위 피부의 경도와 탄력이 증진돼 잔주름과 굵은 주름이 감소된다.


또 피부막 형성을 도울 뿐만 아니라 항산화 진정 성분을 함유하여 미래의 피부 손상에 대항하여 피부를 보호해 준다. 이 제품은 알러지 테스트, 100% 무향, 안과 및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한 것은 물론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으며 논 코모도제닉의 오일 프리 제품이다. 사용이 간편한 플립-탑 튜브 용기에 담겨 있으며 바르는 순간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번들거리지 않는다. 용량 및 가격은 15ml, 4만5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