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수분 처방전 ‘반디 주스테라피 핸드&바디 로션’
환절기 수분 처방전 ‘반디 주스테라피 핸드&바디 로션’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질은 Out~ 촉촉하고 윤기 나는 피부로 연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에서 출시한 친환경 콘셉트의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 브랜드에서 가을, 환절기에 거칠어지는 바디 피부를 위한 처방전으로 ‘반디 주스테라피 핸드&바디 로션’을 추천한다.

그 어느 때보다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는 세심한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잦은 물놀이로 수분이 빼앗긴 채로 피부가 지쳐있는 상태인 만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에는 건조한 날씨로 피부 수분이 더욱 많이 빼앗겨 노화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영양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것이 필수다.


이렇듯 환절기 급격히 일어나는 몸의 노화를 막기 위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반디 주스테라피 핸드&바디 로션은 메마르고 윤기를 잃은 피부를 위해 5가지 각기 다른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오렌지 텐저린’, ‘그린티 시트러스’, ‘카모마일 라벤터’, ‘코코넛 바닐라’, ‘블랙 체리 그레이프’의 각기 다른 신선한 향취는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어 매일 상쾌한 기분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바디 로션은 목욕 직후 몸에 물기가 약간 남아있을 정도로 가볍게 닦아낸 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바디 로션을 꾸준히 챙겨 바르는 것만으로 피부 안티 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동안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