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 출시
더나드리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에 의해 탄생한 제품… 품질력으로 승부할 것
더나드리(대표이사 임재수)는 소비자의 요구에 따라 오색 지장수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한방 영양 샴푸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와 팩은 전통 한방 훈증 기법의 미네랄이 풍부한 오색 지장수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샴푸 후 건조해 지기 쉬운 모발을 보호하고 민감한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물이 다른 한방 헤어 케어제품이다. 특히 한방 특허 성분인 상황 진귀단이 함유되어 두피 순환을 활성화 시키고 모근을 강화하여 건강하고 생기 있는 모발로 가꾸어 준다.


일반적으로 상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부추기는 갖가지 광고홍보전략이 동원되기 마련이다. 하지만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는 그 과정이 뒤바뀌었다.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는 지난해 한 기업체로 제조․납품되었다. 이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이 제품의 구매처를 알고자 소비자 상담실로 전화하며, 판매용 제품이 아니라는 것에 대해 시중에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소비자상담실의 안소연 대리는 “우연히 사용해보았는데 제품력이 좋다며 구매를 요청하는 전화가 끊이지 않았다”며 “소비자상담실로 전화하시는 고객 중에서 이처럼 만족도가 높아서 구매처를 물어보시는 경우는 흔치 않은 편인데 심지어 제품 출시를 원하시는 고객도 있어 관련 부서에 의견을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나드리화장품에서는 이러한 소비자 반응을 참고로 해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헤어팩’을 출시하게 되었다. 마케팅팀의 김남욱 팀장은 “일부러 큰 비용을 들여 입소문을 내는 제품도 있는데 상황수 오색 고운 샴푸는 미리 입소문이 나 힘을 얻었다”며 “앞으로 현장에서 샘플링을 통해 더욱 좋은 제품으로 승부를 걸 예정”이라고 전했다.


나드리화장품은 고객들의 입소문에 힘을 입은 상황수 오색 고운 헤어 시리즈를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파우치를 제작해 전문점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줌으로써 출시의 바탕이 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오색 고운(勂芸) 헤어 시리즈는 샴푸(740 ml)와 헤어 팩(200ml) 패키지 구성으로 3만3000원대에 판매된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