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주 기획, 방송․공연 등서 메이크업 실력 뽐내
신단주 기획, 방송․공연 등서 메이크업 실력 뽐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앞으로 한국 뷰티 이벤트 분야 개발해 갈 것’
신단주 기획이 방송과 프로모션,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바디페인팅과 분장 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7월 25일과 26일에는 명동 네이처 리퍼블릭 오픈 행사 이벤트를 위해 바디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바디페인팅은 네이처 리퍼블릭이 추구하는 자연주의적 이미지, 나무, 꽃, 하늘, 산을 각각의 모델의 전신에 섬세하게 표현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알릴 수 있도록 했다.


또 지난 8월 14일 청계광장과 명동 거리에서는 맥주 브랜드 ‘Max’의 홍보 이벤트에 참여했다. 두 명의 모델의 몸을 맥주로 형상화하고 Max의 로고를 그려 넣었다.


방송에서도 신단주 기획의 활동이 두드러졌다. 7월 17일 SBS TV의 간판 개그 프로그램인 웃찾사 ‘쵸코보이’ 코너에서 개그맨 김경욱의 몸에 석호필의 문신을 패러디해 교도소와 초소, 배수관을 그려 재미를 더해줬으며, 8월 5일에는 KBS의 추석 특집 프로그램 촬영에 참여해 세 명의 노역 메이크업과 수염 제작을 담당하였다.


8월 15일에는 ‘제 64주년 광복절 경축식’에서 공연된 서라벌 극단의 ‘건乾 곤坤 감坎 리離’ 공연의 메이크업을 진행했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하여 많은 귀빈들이 관람한 ‘건곤감리-대한민국의 힘’ 공연의 콘셉트에 맞게 배우의 얼굴, 팔에 고전적인 문양을 연출했다.


신단주 기획의 김기태 실장은 “성공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이 즐거워하고 공감할 수 있었다”고 퍼포먼스에 만족감을 표하며, “앞으로 한국 뷰티 이벤트 분야 개발의 영역 확대를 위해 보다 다양한 기획력과 발전적인 메이크업패턴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www.shindanju.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