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장협, 송년회 및 상임위원 위촉식 진행
분장협, 송년회 및 상임위원 위촉식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12.2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원 후원기금 모금과 봉사로 나눔의 실천
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최윤영, Korea Make-up Artist Association Inc.,)는 12월21일 서울 잠실 소재 씨즐러에서 송년회 및 상임위원 위촉행사를 진행했다.

협회 회원 및 관계자가 모인 이번 송년모임에서 최윤영 회장은 “기축년 한해가 다사다난하고 소란스러웠지만 우리의 높은 기상과 원대한 포부 앞에는 자그마한 소용돌이였다”며 “우리 협회가 겪었던 소중한 경험과 능력, 적극적인 자세와 긍정적인 사고, 조직에 대한 헌신과 애정이야 말로 미래를 향해 당차게 발돋움 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 생각한다”고 한해를 마감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임직원은 현재의 모습을 재점검하고 우리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구체적인 실천에 더욱 주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업계관계자들과 교육기관 지도자들이 함께 모인 자리에 강대영 대표(한국분장프로덕션), 왕석구 소장(한국콜마미용연구소), 김종한 대표(에스엔씨), 류승태 씨(전 MBC분장실) 등이 분장협회의 발전을 기원하고 회원의 단합을 도모하는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분장협회는 송년모임의 자리에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2009년에 있었던 각종 행사 및 의미 있는 기억과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2009&2010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365일’이라는 자료를 선보이며 지난해 있었던 장학금 수여, 무한도전 콘테스트, 메이크업 아트페어 등 행사실적 및 기록들을 공유하고 2010년의 계획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1월26일~27일 필리핀 깔라판시와 공동주최로 개최하는 ‘2010 인터내셔널 뷰티페스티벌(필리핀)’에 대한 설명의 시간을 갖고 많은 회원들이 힘을 실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분장협회는 왕석구, 김종한, 류승태 씨를 정관 20조 규정에 의거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협회의 발전을 함께 도모하자는 뜻의 인사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황선순 교수(대원대학), 한영실 교수(건국대평생교육원), 조숙 교사(분당정보고), 임소연 교수(한성대학교), 장진미 교수(서울현대전문학교), 이선주 대표(소울메이트),  류혜경 교수(서울모드패션직업전문학교) 등을 분장협회의 상임위원으로 위촉하고 협회와 업계의 발전을 위해 적극 힘을 기울일 것을 함께 다짐했다. 


더불어 2005년부터 협회에서 후원·봉사하고 있는 안양소년원(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의 메이크업 교육을 위한 봉사인원 모집과 모금활동을 이번 송년모임에 진행, 2010년 교육에 필요한 각종 메이크업 재료 등을 안양소년원 측에 지원할 예정이다.


www.kma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