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업계 최초로 앱 서비스 도입
한메직협, 업계 최초로 앱 서비스 도입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4.2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과 뷰티폰 솔루션 사업 협약 체결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4월22일 SK텔레콤과 스마트폰 기반 뷰티솔루션서비스 사업에 대한 뷰티폰 공급 협약을 뷰티업계 최초로 체결했다.

뷰티폰이란 뷰티업 종사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뷰티솔루션을 탑제해 새로운 뷰티문화를 선도할 인터넷과 PC의 기능이 가능한 스마트폰의 별칭으로, 뷰티폰에는 뷰티업계 종사자들을 위한 새로운 정보나 교육시스템, 기타 유행에 필요한 트렌드를 숙지할 수 있는 등 뷰티업 종사자를 위한 다양한 뷰티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한메직협은 직접 제작한 작품 동영상 20여편을 비롯한 미용관련 정보를 애플리케이션 통신망을 통해 제공하기로 했으며 향후 뷰티관련 솔루션 제작도 SK텔레콤과 공동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체결로 뷰티 단체나 뷰티관련 대학, 대학교, 직업학교, 고교, 아카데미에서 한메직협을 통해 뷰티폰 구입을 신청할 경우 약정금액에 따라서 뷰티폰을 무료로 공급받을 수 있다.


뷰티폰의 공급 확대를 위해 한메직협은 적극적으로 교류 기관, 관련 단체, 대학, 대학교, 직업학교, 고교, 아카데미 등에 뷰티폰을 소개하고 뷰티솔루션개발에도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또한 SKT에서는 5월8일 개최되는 제3회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및 제1회 프로메이크업 트레이드쇼 행사를 참관하며 한메직협의 성공적 행사 개최를 성원할 예정이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