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에 ‘허브 스팀 테라피 마스크’ 인기
한파에 ‘허브 스팀 테라피 마스크’ 인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2.04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천연 성분과 2~3배 높은 흡수율로 호응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스위스리추얼 핸드 스파 라인에 추가로 선보인 ‘허브 스팀 테라피 마스크 팩’이 거센 한파에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12월 말 새롭게 선보인 이 제품은 기존 하이드라 리뉴 마스크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겨울을 위한 스페셜 스팀 마스크이다. 스팀 테라피 마스크의 특징은 70℃에서 활성화된 천연허브 성분이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작용,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입체마스크이다.


특히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활력 및 재생 기능을 강화 시켜주고 피부 천연 보습인자 우레아 성분이 피부 장벽기능을 한층 더 강화시켜준다. 또한 기존의 마스크보다 잔여물 흡수력이 2~3배 이상 높여주기 때문에 같은 시술을 받는다 하더라도 만족도 역시 2~3배 높기 때문에 더욱 뜨거운 반응과 효과를 얻고 있는 제품이며 네일 살롱 주들의 문의 역시도 쇄도하고 있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이 되면 차가운 공기 때문에 손이 쉽게 트고 건조해진다. 특히 올해 겨울은 30년 만에 돌아온 가장 강한 한파이기 때문에 피부로 느끼는 건조함은 더욱 심하기 마련이다. 게다가 많은 이들의 몸을 움츠러들게 만들었던 올 겨울은, 어느 때 보다 보습 케어에 많은 신경을 쓰는 이들이 늘어났다.


일반적으로 보습이라 하면 핸드로션만을 생각하지만, 건조하다고 무조건 핸드로션을 바르기만 하는 것은 잘못된 상식이다. 그 이유는 핸드로션만 계속 바르다 보면 각질층이 쌓이게 되어, 아무리 열심히 로션을 발라 주어도 쌓여 있는 각질층이 로션의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기본적인 각질제거를 한 후 손에 충분한 보습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올바른 상식이다.


따라서 반디에서는 보습케어의 효과를 2~3배 이상 극대화시키기 위해 허브 스팀 테라피 마스크를 선보인 것이다. 반디의 허브 스팀 테라피 마스크는 최근 한 달 사이에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는데 그 이유 또한 천연성분으로 구성돼 있다는 이유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허브 스팀 테라피 마스크 HOW-TO

1. 마스크 뒷면의 HIT HERE 주변의 볼록한 워터 BAG 부분을 강하게 때려 터뜨린다.

2. 터진 것이 확인되면 약 5회 정도 흔든 후 마스크 팩 뒷면의 증기 배출구의 라벨텍을 뜯어낸다.

3. 마스크팩을 평평한 곳에 눕혀 놓은 후 약 4분간 기다린다.

4. 마스크팩 표면이 충분히 뜨거운 상태가 되었음을 확인하면, 잠시 후 절취선을 따라 개봉한다.

5. 핸드 마스크팩을 꺼내 점선에 따라 양쪽으로 분리하고 에센스가 적셔진 시트 안에 손을 넣어 착용한다.

6. 20~30분 후 핸드 마스크를 제거하고 손에 남은 에센스는 흡수시킨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