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하상백과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에스쁘아, 하상백과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2.1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콜렉션 ‘Funky, Cheeky, Sparky’도 첫 선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타 디자이너 하상백과 2월9일 ‘2011 에스쁘아 스타일링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클래스에서 하상백은 에스쁘아가 2011 봄 콜렉션으로 제안하는 ‘Funky, Cheeky, Sparky’ 테마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여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에스쁘아의 봄 메이크업 콜렉션 테마는 ‘Funky, Cheeky, Sparky’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파클링 멀티아이섀도우 제품을 사용해 때로는 펑키하고 위트 있는, 그러나 당당하고 생기 넘치는 에스쁘아의 스타일을 보여준다.


하상백은 핑크와 오렌지 등 여성스러운 색상의 에스쁘아 멀티 아이섀도우 이터널 플레임(Eternal Flame)으로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에 망사와 메탈릭한 의상을 이용해 대담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옐로우와 퍼플의 톡톡 튀는 색깔의 아이섀도우 프리티포지에는 중성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우 비포선셋에는 자연스럽고 경쾌한 보헤미안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클래스에 참여한 블로거 오후는 “스카프와 볼드한 액세서리를 창의적으로 이용하는 스타일링이 하상백답다”며 “에스쁘아가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스카프나 헤어피스 같은 패션소품라인도 있어 새로웠다”고 평했다.


에스쁘아는 패셔너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로 지난 12월 론칭했으며 헐리우드 스타 레이튼 미스터가 에스쁘아 뮤즈로 눈길을 사로잡는 스파클링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쁘아 봄 콜렉션 ‘Funky, Cheeky, Sparky’은 3월부터 에스쁘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