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조, 옵 아트 립스틱 신색상 2종 선봬
애리조, 옵 아트 립스틱 신색상 2종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3.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웜 타입에 어울리는 망고 일루젼과 샐몬 일루젼
(주)애리조(대표이사 조윤호)는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애리조 옵 아트 립스틱’에 따뜻한 웜 타입의 여성에게 어울리는 컬러 ‘망고 일루젼’과 ‘샐몬 일루젼’ 두 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모이스처하고 글로시한 타입의 애리조 옵 아트 립스틱은 부드러운 질감과 촉촉함이 함께 표현되며, 뛰어난 발색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볼륨 있고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립스틱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No.9 망고 일루젼’은 매력적인 망고 컬러로 2011년 핫 컬러로 떠오르고 있으며 ‘No.10 샐몬 일루젼’은 웜 타입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샐몬 핑크 컬러이다.


신색상 이외에도 애리조는 총 10종의 컬러에 퍼스널 컬러를 적용, 봄-가을의 웜(Warm) 타입과 여름-겨울의 쿨(Cool) 타입으로 나눠 제시하고 있다.


신상품 망고 일루젼, 샐몬 일루젼과 함께 스모키 메이크업을 가장 매력적으로 연출해주는 누드 컬러 ‘No.1 누드 일루젼’, 트렌디 걸을 위한 오렌지 컬러 ‘No.3 오렌지 일루젼’, 순수한 소녀의 입술을 키스하고 싶은 입술로 연출해 주는 ‘No.5 레드망고 일루젼’은 웜 타입에 어울리는 컬러이다.


또 쿨 타입의 여름여성을 더욱 시원시원해 보이도록 연출해주는 ‘No.2 핑크 일루젼’, 웜 타입과 쿨 타입에 모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컬러 ‘No.4 코랄 일루젼’, 쿨 타입의 겨울여성에게 어울리는 트렌디 컬러 ‘No.6 시네라리아’, 베이글녀에게 어울리는 ‘No.7 글라디올리스’, 딸기 우유같은 입술로 연출해 주는 ‘No.8 토벨릿 일루젼’은 쿨 타입 컬러로 제안하고 있다.


www.aeryj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