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새내기를 위한 메이크업 제안
토니모리, 새내기를 위한 메이크업 제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3.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초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김중천)가 메이크업이 생소한 새내기들에게 별다른 스킬 없이도 연출할 수 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롱래스팅 효과를 가진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한다.


새내기에게 쉬우면서 오래 지속되어 잘 지워지지 않는 토니모리 메이크업 제품은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 ‘루미너스 쉬어 파우더’, ‘크리스탈 아이 데코레이션’,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 ‘더블 니즈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토니 틴트’ 등을 추천한다.


엑스퍼트 트리플 비비크림은 윤기 있고 결점 없는 피부로 가꿔주는 비비 크림으로 새내기들이 쓰기에는 부담스러운 파운데이션보다 가벼운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루미너스 쉬어 파우더는 핑크 홀로그램펄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주고 다공성 파우더가 피지를 조절해 주어 메이크업을 장시간 보송보송하게 유지 시켜준다.

크리스탈 아이 데코레이션은 화사한 펄감의 아이섀도우와 아이라이너 펜슬이 듀얼로 구성되어 있는 멀티 제품으로 가루날림 없이 손쉽게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 지속력 역시 뛰어나다.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는 브러시 일체형으로 휴대하기가 용이하며, ‘국민 젤 아이라이너’라는 애칭을 갖고 있을 정도로 아이라인을 그리기 용이하고 한 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연출하여 장시간 메이크업이 필요한 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와 더불어 깔끔한 눈 화장을 오래 지속시켜줄 더블 니즈 마스카라 워터프루프는 기능별 맞춤형으로 눈물이나 땀, 물에 번지지 않아 장 시간 동안 수정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번짐이 없다. 또한 민낯 메이크업의 필수제품인 토니 틴트는 본연의 입술 색처럼 선명하고 생기 있는 입술 컬러로 표현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틴트이다.


www.tonymol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