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인기 스타 ‘하루나 아이’ 홀리카 홀리카 방문
일본 인기 스타 ‘하루나 아이’ 홀리카 홀리카 방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9.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이드 북 ‘러브러브 서울’에 신제품 홍보

미스틱 뷰티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홍보 대사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일본 인기스타 하루나 아이가 8월30일 홀리카 홀리카 명동 2호 매장을 방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에서 방송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루나 아이는 일본 내에서도 친한(親韓)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며, 한국의 뷰티와 패션 등에 특별한 관심과 애착을 갖고 있어 자신의 이름을 건 한국 관광 가이드 북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날 하루나 아이는 홀리카 홀리카 ‘프라임 리페어 스네일 크림’의 출시를 기념하여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고객들에게 직접 시연을 권하는 등 국내∙외 많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홀리카 홀리카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또한, 하루나 아이는 일본 관광객들을 위한 한국 관광 가이드북 ‘러브러브 서울 제2편’ 발간을 앞두고 꼭 들러야 할 명소로 홀리카 홀리카 명동 2호점 매장을 소개하고, 프라임 리페어 스네일 크림과 하루나 아이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홀리카 홀리카 추천 아이템 등의 내용을 실을 예정이어서 일본인 관광객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루나 아이는 “한국의 수많은 뷰티 브랜드 중에서도 홀리카 홀리카가 나의 눈길을 사로잡은 데는 그만큼 독특한 매력이 있기 때문”이라며 “일본의 여성들도 홀리카 홀리카를 알게 되면 나처럼 빠져들 수밖에 없을 것” 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하루나 아이가 소개한 프라임 리페어 스네일 크림은 최근 일본 관광객들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달팽이 크림으로 달팽이 진액 성분이 화이트닝과 주름개선 등을 제공하는 토털 솔루션 스킨케어 제품이다.

 

www.holikaholik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