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태국 방문단 40여명 인천공장 견학 진행
소망화장품, 태국 방문단 40여명 인천공장 견학 진행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9.2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A 교수진 및 사업협력 화장품기업 임원들 방문해 큰 관심 보여

소망화장품(사장 강석창)이 9월7일 태국 KASETSART University MBA 교수진 및 사업협력 화장품기업 임원으로 구성된 40여명의 방문단을 대상으로 인천 연구소 및 공장 견학을 진행했다.

 

태국 방문단의 공장견학은 지난해 2월 SASIN 대학원 MBA과정 학생들의 방문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 화장품시장과 관련 기업에 대한 논문을 준비 중인 태국 대학원생들이 소망화장품에 견학을 의뢰한 것이 계기가 되어 실시되게 되었다.
 

 

이번 견학은 교수진과 실제 경영 일선에 있는 중소기업체 임원들이 태국 화장품 기업의 성장 방안을 기획 ∙ 논의하는 과정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홍보영상 감상과 질의문답 및 토론, R&D 연구소와 화장품 생산 공정 견학의 순서로 진행됐다,
 

 

태국 방문단은 질의문답 및 토론시간을 통해 한국의 화장품 산업과 마케팅 및 해외진출 등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으며, 특히 최근 이슈가 된 한국 화장품 수출현황과 허가규정에 대해서도 활발한 토론을 하였다.
 

 

또한 한방화장품을 비롯하여 유전자나 줄기세포 과학을 통한 화장품 연구 등 최첨단 과학과 기술력을 동원한 하이-테크놀로지 안티에이징 제품에도 관심을 보이는 등 한국 화장품 시장에 대해 이미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토론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다.
 

 

한편 소망화장품은 미국, 캐나다와 같은 미주권은 물론 태국, 싱가폴,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시아권에도 진출한 바 있으며, 특히 동남아시아에서는 전속 모델인 구혜선이 출연한 드라마 ‘꽃보다 남자’가 방영됨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가 한층 더 향상되는 계기가 되기도 하였다.
 

 

소망화장품은 향후에도 주력 브랜드인 ‘다나한’을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한방(漢方)’ 제품에 한국적 미(美)와 문화를 더욱 글로벌한 시선으로 입혀나가고, 유전자나 줄기세포 과학을 적용한 하이-테크놀로지 안티에이징 화장품의 적극적인 개발과 마케팅을 통해 품질력을 높이고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