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랑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종 선봬
프로랑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종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10.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여성의 짧고 처지는 속눈썹 고민 해결

프로랑스화장품은 우리나라 여성들의 짧고 처지는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 줄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볼륨․컬링 타입 두 가지를 출시한다.

땀이나 물에 강한 내수성의 워터프루프 효과로 팬더 현상을 방지해 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매력 있는 아이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숱이 적고 짧은 속눈썹을 한올 한올 섬세하게 발라 볼륨감을 더해주는 ‘볼륨 브러쉬’와 힘없이 처지기 쉬운 속눈썹을 뿌리부터 꼼꼼하게 올려주는 ‘컬링 브러쉬’를 적용해 속눈썹 고민에 따라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볼륨 형성 폴리머가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고 볼륨 있게 연출해 주는 ‘프로랑스 워터프루프 볼륨 마스카라’는 소프트한 사용감으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속눈썹을 감싸 짙고 풍성한 눈매로 표현해 준다.

속눈썹을 보호해 주는 보습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눈썹으로 가꿔줘 더욱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 준다.

컬 업 세팅 폴리머가 속눈썹을 부드럽게 올려주고 견고하게 세팅해 주는 ‘프로랑스 워터프루프 컬링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세팅하듯 깔끔하게 올려주고 처짐 없이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클린 업 포뮬러를 적용, 부드럽게 발리고 빠르게 건조 되어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를 연출해 주며 보습 성분이 속눈썹을 윤기 나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문의는 02-703-1901.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