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는 속눈썹으로 남자에게 말한다
송혜교는 속눈썹으로 남자에게 말한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11.0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볼륨세팅 마스카라 출시 기념 동영상 공개

   
 
(주)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라네즈는 볼륨세팅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하며 모델 송혜교의 팔색조같은 매력이 돋보이는 ‘라네즈 속눈썹 언어 레슨’ 동영상을 공개한다. 

“남자들에게 말할 때 입을 쓰는 여자 하수, 속눈썹을 쓰는 여자 고수다?” - 이 발칙하면서도 대담한 문구는 라네즈 볼륨세팅 마스카라 동영상에서 비롯된다.

라네즈 속눈썹 언어 레슨 동영상은 “아이같이 순수한 눈으로 남자를 남자답게 만드는 효과”, “반쯤 웃고 반쯤 놀란 눈으로 남자를 노예로 만드는 효과”, “살짝 치켜뜬 풍성한 속눈썹으로 스킨십을 유발하는 효과”, “속눈썹에 맺힌 눈물로 보호본능을 최대로 끌어내는 효과”, “범접할 수 없는 속눈썹으로 귀찮은 시선을 쫓아버리는 효과” 등 다섯 가지 톡톡 튀는 주제로 송혜교가 직접 시범을 보이며 실감나는 속눈썹 이야기로 완성되었다.

개봉중인 영화 ‘오늘’ 홍보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송혜교는 이번 동영상 촬영을 통해 영화 속에서 보여주었던 순수한 매력은 물론 귀여움, 사랑스러움, 도발적인 시크함을 더해 그녀만의 완벽한 매력을 100%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유투브 등을 통해 먼저 공개된 라네즈의 볼륨세팅 마스카라 동영상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벌써부터 온라인상에서는 ‘송혜교 표정연기 최고, 역시 프로답다', ‘송혜교가 가르쳐준 대로 나도 한번 따라해 볼까’ 등 저마다의 감탄을 담은 댓글들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영상과 동일한 5가지 주제로 구성된 속눈썹 언어레슨 화보집은 주요 매거진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화보집은 스마트폰 스캔서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화보 속 혜교의 눈 부분을 스캔하면 해당 화보 이미지에 맞는 혜교의 속눈썹 표정 영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이 반영되었다.

영상이 끝나면 오픈한 지 2달여만에 1만2000여명의 페이스 친구를 자랑하는 라네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aneige.kr)에 자동으로 연결되어 전체 영상을 다시 보거나 상세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라네즈 페이스북에서는 11월1일부터 “혜교가 말해주는 오늘의 속눈썹 이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네즈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른 후 오늘 나의 속눈썹은 어떤 기분인지 알아보고 친구의 담벼락으로 보내면 신제품 볼륨세팅 마스카라 정품 (1인 1개)를 총 1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로,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라네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laneig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