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시보 광고 진행
유니베라, 시보 광고 진행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4.30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나세요 유니베라, 누리세요 웰니스”

 
자연에서 건강을 찾는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정찬수)가 새로운 광고 ‘웰니스 타임’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프로그램 앞뒤에 위치한 전형적인 TV CF가 아닌 시간을 알려주는 시보 형태로 5월부터 매일 오전 8시 30분 SBS의 아침드라마 시작 전에 방송된다.

시보는 다른 일반 CF와 달리 프로그램 시작 직전인 특정한 시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시청자의 주목도가 상당히 높아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이번 시보 광고는 경쾌한 음악, 진정한 웰니스를 누리는 밝고 활기찬 영상과 함께 ‘몸도 마음도 웰니스’로 시작하는 메시지로 고객과 사회가 더욱 건강해지길 바라는 유니베라의 소망을 담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김교만 상무는 “고객의 웰니스를 생각하는 진실한 마음을 담았다. 올해 시작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유니베라는 천연물 연구 기술력과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 전문적인 웰니스 코치 양성으로 제2의 도약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베라는 자연에서 건강을 찾는 웰니스 기업으로 1976년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을 제조한 남양알로에의 새로운 이름이다. 알로에 소재의 연구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최근 미백 원료로 주목 받고 있는 도라지 난초 뿌리 추출물 등 첨단 천연물 소재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www.univer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