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해외서도 '대박'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해외서도 '대박'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0.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10월 말부터 미국 판매 시작

 
소망화장품은 최근 홈쇼핑을 통해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있는 꽃을든남자의 진동클렌저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가 10월 말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해외 수출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이달 말,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서부 도시를 시작으로 뉴욕 등 미동부 지역으로 점차 유통 채널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또한 일본을 비롯한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여러국가에서도 적극적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만큼 점차 판매 국가가 넓혀질것으로 예상된다.

소망화장품의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올 7월 G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이후 7회 매진 기록과 함께 출시 3개월 만에 매출이 약 40억원을 달성할 만큼 반응이 좋은 제품. 지난 10월5일 방영된 방송에서는 무려 동시 주문 고객이 1,200명 이상 몰리는 것은 물론 방송 시작 38분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매진 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진동클렌저와 폼클렌징으로 구성된 ‘꽃을든남자 음파 안색 클렌징 세트’는 피부 표면의 더러움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숨어있는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진동 클렌저인 ‘소닉클린케어’는 0.05mm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분당 1만회 이상 진동을 통해 피부 자극 없이 클렌징 및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고 마사지 효과까지 피부에 전달한다.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주는 ‘꽃을든남자 퓨어 멀티 클렌저’는 모로코 아틀란트 산맥에서 채취한 가슬 클레이를 주성분으로 함유했다. 묵은 각질, 불필요한 유분, 피지, 블랙헤드를 케어해주며,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