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NC영업본부 협력사 컨퍼런스
소망화장품, NC영업본부 협력사 컨퍼런스
  • 윤강희 khyun0218@jangup.com
  • 승인 2012.10.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나한 본연진의 성공적인 론칭 전략 수립

 
소망화장품은 10월18일~19일 KT&G 강화수련관에서 전국 마트 벤더, 온라인벤더 등 NC영업본부의 주요 협력사 대표들을 초대하여 ‘NC영업본부 협력사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신제품 다나한 본연진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한 영업정책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인복 사외이사는 ‘변화와 혁신’에 대한 강의를 펼쳤으며, “트렌드에 빠르게 대처하고, 변화와 혁신을 실현하는 것이 성장하는 기업의 특징”이라고 말했다. 특히 “고객과 최단거리에 있는 판매사원의 역할이 미치는 영향력에 주목하고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전영홍 부사장은 “‘상하동욕자승(上下同欲者勝)’이라는 고사성어처럼 모두가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한 방향으로 정진하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며, “정성껏 개발한 신제품 다나한 본연진도 소망화장품만의 노력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 있다. 협력사들도 같은 목표를 가지고 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양쪽 모두 한계를 뛰어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며 협력사들과의 상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소망화장품 NC영업본부 오용학 본부장은 “주요 협력사들과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서로의 상황에 대해 이해하는 자리를 가져 의미가 깊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상생관계가 강화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망화장품 NC영업본부의 NC는 New Channel의 약자로, 대형마트, 드럭스토어, 온라인 등 신유통 채널과 홈쇼핑 채널의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방화장품 ‘다나한 본연진’을 출시하고 인센티브 제도를 확장하는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홈쇼핑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진동클렌저 ‘꽃을든남자 음파안색클렌징세트’는 연속 9회 매진을 기록하고 미국 진출, 면세점 입점 등 괄목할 만 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