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홀트아동복지회에 더마-비 기부
네오팜, 홀트아동복지회에 더마-비 기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2.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속모델 김유정, 아이들과 뜻 깊은 시간 함께해

 
피부과학 선도기업 (주)네오팜(대표 박병덕)의 온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지난달 26일 홀트아동복지회를 찾아 6000만원 상당의 가족보습제 1000세트를 전달했다.

홀트아동복지회는 해마다 기업이 지원하는 물품으로 바자회를 열어 저소득 가정과 의료지원이 필요한 아동 및 독거노인 등의 소외계층에 그 기금을 전달하고 있는데 더마-비는 바자행사와 더불어 아이들을 돌보는 위탁 가정에도 클렌저와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모이스처라이징크림 등의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네오팜의 선보경 상무와 홀트아동복지회의 김대열 회장, 그리고 더마-비의 전속모델 김유정이 자리해 뜻 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함께 자리한 김유정은 전달식 외에도 홀트아동복지회가 운영하는 아동위탁시설을 직접 방문해 아이들과 시간을 함께 했는데 한명한명 이름을 불러주고 안아주는 등 아직 어리지만 나이답지 않은 의젓한 모습에 모든 관계자들의 호감을 샀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비(Derma-B)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라인으로 천연 유래 성분이 92%이상 함유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 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준다.

www.derma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